'매우'장기간 또한 '무기한'적으로...;;; 컴퓨터를 '못 합니다.' 왜 그러지는 아실겁니다.
전 한국 '국민'입니다.

2010년 4월 25일 일요일

ㅇㅇ 논해보겠다.

안녕하십니까?
이태민입니다.

어떤 우파적 성향을 가진 인간이 나에게 이렇게 물음을 하였다.

이건 묻고 싶진 않았는데태민님팬 정지회원에 대한 지금 현재 견해는 어떠신가요?전 tks에 관해 하나도 모릅니다. 하지만 워낙 많다보니 뭘 물어봐야 할지도 모르겠고요.그게 좀 답답합니다.요즘 윤호의 상황이 정확이 어떻게 되어가고 있나요?엄청 힘들다는데 뭐가 어떻게 힘든건지..좀 긍정적이라 태민님께서 말씀하셨지만 윤호는 가능성이 거의 없다고 합니다. 태민님 말씀으론 컴백을 할수도 있다고 하셨는데 동방신기는 각자 솔로 활동을 하고 있는 상황이라 뭐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궁금합니다.윤호 지금 건강도 엄청 안 좋겠죠....?

그렇다면 상위 첫 줄 부터 답변을 하겠다.

이건 묻고 싶진 않았는데태민님팬 정지회원에 대한 지금 현재 견해는 어떠신가요?
-내가 이를 견해하거나 논한다면 상대를 '평가'하는 것이다.
즉, 나는 상대방을 평가할 가치가 없다.
이에 대해 왜 물음을 했는지는 알고 있다.
내가 어떻게 논하든 어떻게 말을 하든 '결과'는 똑같다.
즉, 논하거나 거론하여 생기는 이득적 가치가 없기에 이에 대한 평가적 가치는 없다.
하오나 이에 대해 논한다면 나의 견해적 평가에 있어는 긍정도 부정도 아니다.
내가 이에 대해 직접적으로 거론하고 싶으나 거론하지 못하는 사정이 있어 거론하지 않겠다.
하오나 내가 이전에도 수차례 논한 바를 참고로 하면 나의 현재 견해에 대해서 알 수 있을것이다.

전 tks에 관해 하나도 모릅니다. 하지만 워낙 많다보니 뭘 물어봐야 할지도 모르겠고요.그게 좀 답답합니다.요즘 윤호의 상황이 정확이 어떻게 되어가고 있나요?
- 너무 모르는거 같다.
tks는 당신이 생각하는 것 보다 엄청난 기업이다.
모든 상황을 분석하여 실행한다.
뭘 물어봐야 할지 모르는게 아니라 그런 마음이 없고 tks를 수용하지 않기에 질문 할것이 없거나 생각나지 않은것이다.
자신에게 답답해 하는 것이다.
현재 윤호에 상황에 대해서는 거론하지 않겠다.
내 블로그를 처음 부터 끝까지 잘 봐라. 간접적 메시지가 매우 많으니 참고로 하라.


엄청 힘들다는데 뭐가 어떻게 힘든건지..좀 긍정적이라 태민님께서 말씀하셨지만 윤호는 가능성이 거의 없다고 합니다. 태민님 말씀으론 컴백을 할수도 있다고 하셨는데 동방신기는 각자 솔로 활동을 하고 있는 상황이라 뭐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궁금합니다.윤호 지금 건강도 엄청 안 좋겠죠....?
- 당신이 현재까지 살아온 모든 '고생'을 한거분에 한다고 생각하면 된다.
내가 말한 '좀 긍정적이다'라는 말은 이전 (SM과의 분쟁 사건)과 비교해서 현재 상황이 더욱 좋다는 것이지 전체적 내용에 대해서 긍정을 의미한것은 아니다.
그리고 내가 무슨 연예 기자도 아니고......

동방신기의 컴백에 대해서 논하지는 않겠다.
하지만 이것만큼이 기억해라.
"우주에는 수 많은 별 들이 존재한다. 서로 충돌하고 결합한다."
윤호의 '건강'이라는 의미를 직접적으로 해석한다면 "좋지 않다"


한가지 거론할 것이 있다.

"당신이 아무렇지도 않게 행동 한 것이 잘못된 행동이다, 속이려고 하지 말고 솔직해져라, 모를거라고 생각하지 말거라"

또한 이런식으로 질문하지 말고 번호로 질문하고 상세하게 질문 했으면 한다.
예를들어 상기에 물었던 탈퇴회원에 대한 견해는 어떤가?보다 상세하게 분류하여....
1. 탈퇴에 대해서 긍정적인가? 부정적인가?
2. 왜 탈퇴했다고 생각하는가? 이런식으로 말이다...;

참고로 말하지만 '탈퇴'가 아니라 '정지'이다.
tks 규정을 수 차례 무시하여 정지된 것이다.
말로만 정지이지 실제적 정지는 아니나 본인의 의사가 없기에 서비스 지원이 불가능 한 것이다.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