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우'장기간 또한 '무기한'적으로...;;; 컴퓨터를 '못 합니다.' 왜 그러지는 아실겁니다.
전 한국 '국민'입니다.

2010년 5월 24일 월요일

연예인은 모두 왕따인가요?

안녕하십니까?
이태민입니다.

최근 지드래곤이 승리를 폭행했다는 과장(誇張)이 아닌 왜곡적 내용이 뉴쭉과 DC를 통해 전파되면서 기사화가 되었다.
빅뱅처럼 슈주 (성민 왕따), FT아일랜드 (현재는 탈퇴한 오원빈 왕따) 등 팀내 왕따를 넘어, 이홍기왕따, 온유왕따, 태민왕따 등 학교 내 왕따까지 인터넷에 이미 퍼진지 오래이다.
모든 논란은 DC와 뉴쭉에서 왔다.
우선적으로 가장 자료가 많은 내 사건부터 말 해보도록 하겠다.


1. 고개를 항상 들고 다녀야 하나요?

다음은 내가 학교 내 왕따라서 고개를 숙이고 다닌다고 하면서 올라온 사진이다.
당시 학생들이 사진을 찍고 싶다고 하여 (당시 학생들이 야자 비슷한 보충학습때문에 힘들어하자 적극적으로)학교 측에서 소속사에 사진촬영에 대한 동의 (초상권 법률)를 얻어 학생들에게 촬영을 허가하였다.
그런데 그 과정에서 한 언론사가 이슈화를 위해 한 학생에서 15만원을 주면서 내 사진을 찍어 오라고 하였고 학생은 다른 학생(평범하게 사진 찍는 학생과 같이, 자기도 평범하게 찍는 것처럼 위장)과 동참하여 아무렇지 않게 사진을 찍었다.
그 후 언론사에게 사진을 넘겨주자 그 언론사는 '언론이 잘하는 짓'을 통해 '루머'를 만들어냈다.
언론사의 이미지를 위해 특별하게 공개하지는 않겠지만, 조중동은 아니라는 사실을 알리는 바 이다.
또한 당시 고개를 숙인 이유는 스케줄과 개인적으로 할 일을 효율적으로 시간 배율을 맞추기 위하여 생각을 하기 위해 고개를 숙이고 다닌 것이다.
사람이란게 항상 '앞만 보고 다닐 수 없는 법이다'

2. 도시락을 교무실에서 먹는다?
- 난 학교 측에서 제공하는 급식이 마음에 들지아니하여 급식을 먹지 아니한다.
하지만 학교 내 샤이니월드들이 도시락을 싸와 먹기를 권유하여 '어머니'가 싸 주신 도시락이 아닌 샤이니월드가 싸준 도시락을 먹곤 했다.
또한 교무실 선생님이 나랑 같이 식사를 하고 싶다는 권유를 받아 교무실에서 자주 식사를 한 것이다.
이 루머는 당시 프리마돈나와 샤이니월드 간의 사이가 좋지아니하여 (학교 내)프리마돈나가 퍼트린 '루머'이다.
(샤이니월드가 프리마돈나의 야광봉과 같은 색을 사용하였기 때문)

3. 학교 내 폭행?
- 쉬는시간에 책상을 발로 차며 음료수 캔과 칠판 지우개를 던지는 행위는 결코 있을 수 없다.
학교 내 샤이니월드가 매우 많아 여학생이 나에게 오는 자체를 샤이니월드 들이 강력하게 저지를 한다.
내 몸에 손을 대는 자체를 싫어하고 그에 대해 시시비비하는데 폭행 사건이 터질 수 없으며 쉬는 시간에는 수 많은 학생이 모여드는데 그 과정에서 폭행이 있다면 학교 측에서도 이 사실을 알테고 학교 측은 소속사 측에 바로 연락을 취할것이다.
그런데 이 일이 계속적으로 일어난다고 하는 인터넷 주장들... 그 전에 소속사에서 막을 것이고 또한 막을 필요도 없이 애초에 그런 일은 없었다.

4. 그 외 모든 루머
- 인터넷이란게 자극적인 말이 하나 터지면 다양한 경로를 걸처 마치 사실처럼 둔갑을 한다.
알고보니 '루머'였다..라는 말을 쉽게 찾아 볼 수 있을정도로 인터넷이라는 것은 매우 위험한 매체이다.
거듭적으로 하고 싶은 말이 있는데 물론 100%라고는 하지 못하겠지만 대부분의 '연예인 왕따설'은 루머에 불과하다.
루머를 읽고 너무 마음 아파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추신] 본인은 프리마돈나를 사랑합니다.

하오나 샤이니월드를 '더욱'사랑합니다.


[추신] 여자와 우산을 같이 쓴 사진은 아는 누나이며 이성적 감정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